728x90
반응형

2021/07 21

홍여사네 1인찜닭 홍찜 광명하안점 후기 내돈내산

홍여사네 1인찜닭 홍찜 광명 하안점 후기 내돈내산 홍콩할매닭발 본사 삼정코리아가 4번째 브랜드로 1인찜닭 시장을 공략할 홍여사네 1인찜닭 홍찜 브랜드를 추가 런칭했습니다! 사실 저도 검색왕 친구한테 들은 정보 ㅎ 마침 여자친구집 근처 하안점이 있길래 주문해 봤습니다! 찜닭을 혼자 먹기엔 가격 부담이 좀 있었는데 홍여사네 1인찜닭 홍찜 은 1인분 전문이라 그런지 역시 가격이 착합니다! 가성비 최고 하지만 오늘은 둘이서 먹는 걸로 ㅎ 보통 배달 오면 봉투 안에 플라스틱 용기로 담겨 오는데 여기는 포장상자부터 신기! 귀여워요. 강한 느낌의 할머님 이미지 ㅋㅋㅋ 상자 전면부에 절취선이 있어 쉽게 개봉할 수 있었습니다. 차곡차곡 예쁘게 쌓여있네요. 맨 아래 용기만 빼고^^ 포장 뜯기 전 전체 구성 찜닭 선택 후 ..

광명동굴 근처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후기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광명동굴 근처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후기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밤일마을에 위치한 신선화로 고깃집 다녀왔습니다! 밤일마을 사거리에서 멋있게 보이는 신선화로 가게 외관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편하게 주차하신 후 이제는 당연한 명부 작성이나 QR코드 입력! 자리에 앉으신 후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메뉴판에서 저희는 소 갈빗살과 양념구이가 같이 나오는 가성비 메뉴 설화콤보 주문했습니다. 인당 상차림비 1,000원 있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온 뜨끈뜨끈 숯불화로 빠.. 빨라요! 다양한 종류의 반찬 세팅 개인적으로 명이나물 겨자소스에 곁들인 목이버섯 묵사발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기본 쌈, 마늘, 청양고추, 양파채 쌈장 및 소스류는 부족함 없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고기와 찌개가 나오니 한상 가득 꽉 찼습니다.ㅎㅎ ..

오이도 조개구이 먹으러 조개반장 왔습니다 오이도 조개구이 집 추천!! 내돈내산 리뷰

오이도 조개구이 먹으러 조개반장 다녀왔습니다. 오이도 조개구이 집 추천!! 내돈내산 리뷰 오래간만에 여자친구님께서 조개구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근처 오이도 조개구이 먹고 왔습니다. 오이도에 있는 모든 조개구이 집들은 호객행위가 너무 심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호객행위가 너무 심하면 가려는 곳도 가기 싫어지는.. 하지만 저희가 다녀온 조개반장은 여자친구가 열심히 검색해서 선택한 곳 이기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 메뉴로 먹기에는 리필을 자주 할 것 같지 않아 2인 세트에 짝꿍 A 세트 주문했습니다. 조개 선택은 치즈 조개구이! 2층 오픈 주방입니다. 안쪽 왼편에 1층 주방과 연결돼있는 작은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저곳으로 빈그릇이나 세팅된 조개나 반찬이 오가는 것 같아요. 우선 주문..

롯데리아 지파이 치즈스틱 나의 최애간식 리뷰 내돈내산

롯데리아 지파이 치즈스틱 나의 최애 간식 리뷰 내돈내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롯데리아 best 메뉴 지파이,치즈스틱 먹고 왔어요! 지파이 출시 전에는 가끔 롯데리아 와서 햄버거 먹기엔 부담스러울 때 뭐 먹지 고민하다 치즈스틱만 먹곤 했는데 너무 아쉬웠던 와중에 지파이가 출시된 후 제가 자주 찾는 최애 간식이 되었습니다. 다른 햄버거 단품 메뉴와 가격이 비슷 하지만 햄버거가 안 땡길 때 대신 먹는 크기와 맛 덕분에 가격에는 개인적으로 크게 신경 안 쓰는 정도? 개인적으로 하바네로 맛 추천! 매콤한 맛 최고 기름이 몸에 좋지 않은 건 알지만 그래도 지파이 씹을 때 나오는 치킨 튀긴 기름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드실 땐 입천장 까짐 주의!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에 대표 메뉴라고 생각하는 치즈..

하안동 설빙 인절미 설빙 먹고왔습니다. 내돈내산

하안동 설빙 인절미 설빙 먹고 왔습니다. 내돈내산 저번에는 딸기치즈메론설빙 이번엔 best of best 메뉴 인절미 설빙 ㅎㅎ 매장에 들어오면 당연히 명부 작성이나 QR코드 필수! 손 소독까지 완료! 인절미 설빙 포함 12,000 이상 주문 시 이벤트로 뻥쿠와즈를 드린데요. 할매입맛 저격 인절미맛ㅎㅎ 저희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인절미 설빙 PICK 저희 커플이 제일 좋아하는 인절미 설빙 그래서 닉네임도 절미 ㅎㅎ 연유는 원래 작은 그릇에 담겨 나왔는데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 하안점은 팩 채로 주시더라고요. 용기는 상관없다! 얼른 뜯어서 빙수 위로 빙글빙글 뿌려줍니다. 빙수 먹으며 올려다보니 저런 문구가.. 내가 아는 빙수는 막 이리저리 비비고 섞어야 하는데.. 하지만 먹는 법 참고하여 섞지 않고 떠먹었..

넥밴드 선풍기 실제 사용 후기 지니큐 넥밴드 선풍기

넥밴드 선풍기 실제 사용 후기 지니큐 넥밴드 선풍기 비가 그친 후 지속되는 더위에 작업중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회사에서 복지 차원으로 넥밴드 선풍기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솔직 후기는 밑에서~ TV광고나 유튜브로 많이 보았지만 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 사장님 덕분에 공짜로! 감사합니다 사장님 이번에 받은 제품은 ziniq 지니큐의 넥밴드 선풍기 모델명은 FN-300T입니다. 포장박스 후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착용 예시를 보여주는 사진 그리고 A/S도 가능한지 센터 정보도 있네요! 제품 구성으로는 C타입 충전 케이블과 넥밴드 선풍기 본체 사용설명서가 있으며 충전기 어댑터는 안 들어있었습니다. 사용 전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세요!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충전은 위에 보셨다시피 C타입 충전이며 배터리 충전시간은 약 ..

절미's 아이템 2021.07.22

금화왕돈까스 명지병원 맛집 화정 방문 후기 내돈내산

금화왕돈까스 명지병원 맛집 화정 방문 후기 내돈내산 돈까스가 급 먹고 싶었던 일요일 차를 타고 화정을 지나가던 중 화정 명지병원 옆 금화왕돈까스 라는 가게에서 돈까스를 먹어보았습니다! 금화 왕돈까스 위치 명지병원 옆 길을 따라 달빛 공원 쪽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금화왕돈까스 입니다. 수프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무한리필이라는 말에 심장이 두근두근 많이 먹지도 못할 거 같지만 돈까스 메뉴엔 전부 쫄면이 있더라고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운돈까스 여자친구는 눈꽃치즈돈까스 모짜렐라치즈돈까스는 맛있지만 속에 꽉 차 있는 치즈 때문에 금방 느끼해질 까 봐 돈까스위에 넓게 뿌려져 있는 눈꽃치즈까스로 제가 추천해줬습니다. 세숫대야 냉모밀도 주문! 메뉴판 옆에 있던 이용방법 자리에 앉아 메뉴를 선택하시면 ..

철산 시장을여는사람들 술집 추천 방문 후기 내돈내산

철산 시장을 여는 사람들 시여사 술집 추천 방문 후기 내돈내산 광명시 철산동에 너무 오랜만에 왔나 전에는 못 봤었던 체인점 술집 시장을 여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분명 두 달 전에도 없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철산동 번화가를 걷다 발견했어요. 여자친구는 전에 친구들이랑 안양점에 한번 다녀왔었다는데 저는 못 가봐서 오늘은 여기서 먹기로! 벌써 들어가기 전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 노랫소리도 크게 들려오네요. 이미 꽉 차있는 가게 내부 안쪽에도 홀이 있는데 거기도 점점 차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주방은 오픈형 주방으로 홀 가운데 위치해 있어요. 술집 시장을 여는 사람들은 특이한 점이 원하시는 자리에 착석하시면 이용 방법을 설명해 주시고 진동벨 하나를 주십니다. 음료나 술, 물은 셀프 ..

누구나홀딱반한닭 누나홀닭 쌈닭화이타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

누구나홀딱반한닭 누나홀닭 쌈닭화이타 먹어본 후기 내돈내산 아침, 점심 먹을 시간을 놓쳐 뒤늦은 오후에야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는데 마땅히 당기는 음식이 없어 길가다 눈에 띈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누나홀닭에서 맛있는 쌈닭과 생맥주 먹고 왔습니다.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저희는 누나 홀닭 하안점에 다녀왔어요. 하안동 뉴코아 아웃렛 건물 옆! 원래는 창문을 활짝 열어두시는데 시국도 시국이지만 또 활짝 열기에는 너무 더운 열 때문에 창문은 닫으신 거 같아요. 창밖을 바라보기 좋은 자리로 선택! 창 바로 옆자리는 치킨 먹을 때 걷는 사람들과 눈 마주칠까 봐ㅎㅎ 건너 앉았습니다. 저희는 쌈닭 메뉴로 쌈닭화이타라는 메뉴를 주문했지요. 볶음 야채와 토르티야에 치킨을 싸 먹는 멕시칸 스타일~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치킨..

[절미's아이템] 구찌 에이스 GG 수프림 벌 스니커즈 구매 후기

[절미's아이템] 여성 구찌 스니커즈 내돈내산 후기!! 구찌 신발 추천 여자친구가 스니커즈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그토록 갖고 싶어 했던 구찌 스니커즈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월급 FLEX 이번에 구매하게 될 모델은 수프림 벌 스니커즈로 신세계 의정부점, 강남점에만 사이즈 재고가 남았더라고요. 공식 홈페이지 가격과 매장 가격 동일! 온라인으로 주문하기엔 기간이 길어질 것 같아 얼른 출발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의정부점 방문 강남점은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을 것 같아 거리가 있지만 구매하고 싶어 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의정부점으로 선택했습니다. 지점마다 틀릴 수 있지만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하시면 결제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 이벤트가 있어서 상품권 받아 가실 수 있어요! 구매 후 같이 주신 구찌 가옥 스페셜 에..

절미's 아이템 2021.07.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