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8 11

광명 하안동 양꼬치 맛집 태양부 양꼬치 후기

광명 하안동 양꼬치 맛집 태양부 양꼬치 후기 양꼬치를 거의 3년간 잊고 살다 오랜만에 먹고 중독돼서 벌써 주마다 한 번씩 양꼬치를 먹고 있어요.. 그래서 후기도 양꼬치! 광명 하안동에 위치한 '태양부 양꼬치' 광명 하안3동 뉴코아아울렛 옆 상가 2층에 위치해 찾기 쉽습니다. 정확히는 뉴코아 주차장 출구 바로 앞 전체 적인 홀 분위기입니다. 사진에는 전부 못 담아냈지만 넓고 쾌적하며 양꼬치 전문점이기도 하지만 중국 본토 요리 메뉴도 다양해 벽 빈 공간마다 메뉴 사진들이 걸려있었습니다. 흡연자 분들을 위한 흡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흡연자인 본인은 편리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양꼬치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 가득! 접해보지 못한 음식까지~ 저희는 양꼬치가 목적이었으니 양꼬치 2인분 주문!..

안양 엔터식스 맛집 마녀주방 으스스한 분위기에 로봇이 홀 서빙을??

안양 엔터식스 맛집 마녀주방 으스스한 분위기에 로봇이 홀 서빙을?? 안양 엔터식스에 특이하고 신기한 음식점이 있어서 다녀와 봤습니다. 365일 할로윈 데이 레스토랑 마녀주방 엔터식스 안양역 원래 저희의 계획은 이광수 님이 나오는 영화 싱크홀을 보기 위해 왔지만 영화보기 전 허기에 못 이겨 엔터식스 6층에 올라오니 딱 보였던 마녀주방 입구 배고프기도 하고 분위기가 신기해 서성이다 들어갔습니다. QR체크 태블릿 위 식당 콘셉트의 충실한 귀여운 미라 해골 모형 자리에 앉기 전 식당 내부에 전시되어있는 각 마녀들의 전리품 ㅎㅎ 마녀주방 이름답게 식당 내부 콘셉트도 신기 자리에 착석 후 홀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으스스하고 서늘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서인지 에어컨이 빵빵.. 살짝 추웠어요. 테이블 위 전등 장식은 마..

끌로에 향수 끌로에 오드퍼퓸 EDP 향이 오래가는 좋은 향수~

끌로에 향수 끌로에 오 드 퍼퓸 EDP 향이 오래가는 좋은 향수~ 오늘 소개해드릴 절미's 아이템은 여성 브랜드 끌로에의 향수 끌로에 오드 퍼퓸 EDP입니다. 끌로에 오드 퍼퓸 50ml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50ml 기준 129,000원인데 행사로 103,200원 구매완료! 끌로에 EDT, EDP?? EDT는 오 드 뚜알렛 (오데토일렛) EDP는 오 드 퍼퓸 EDP가 향이 더 오래 지속되며 가격이 EDT 보다 좀 나가는 편 상자 안 보증서 확인 필! 물론 영어로 가득하다 ㅎ 발향 단계는 TOP 프리지어, 리치 MIDDLE 목련, 은방울 꽃 BASE 시더우드, 엠버 포장 박스부터 향수병까지 외관이 전부 고급지고 아름다웠던 끌로에 오드 퍼퓸 EDP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은은한 끌로에의 꽃향이 질리지 않고..

절미's 아이템 2021.08.13

메르세데스 벤츠 향수 추천!! 향수 선물 받았습니다. 과연 향은??

메르세데스 벤츠 향수 추천!! 향수 선물 받았습니다. 과연 향은?? 민절미님이 월급날 기분이라고 오랜만에 선물을 해주셨네요. 향수 이름은 메르세데스 벤츠 맨 EDT 메르세데스 벤츠 맨 오데토일렛 50ml 미니어처 세트 상자부터 벤츠만의 고급스러움이 묻어있어 기대감 증폭! 해당 제품 설명으로는 부드럽고 섹시함, 카리스마 넘치는 벤츠 맨의 매력을 향수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앞서 보여드린 상자 안 메르세데스 벤츠 맨 EDT 50ml 미니어처 5ml가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메르세데스 벤츠 맨 EDT 50ml입니다. 클래식한 명차 메르세데스 벤츠의 DNA를 고스란히 바틀에 가득~ 올블랙 바탕의 벤츠 로고를 넣어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물씬 벤츠 로고 사이에 있는 투명한 부분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절미's 아이템 2021.08.12

맥도날드 메뉴 더블치즈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맥윙 2조각 가격 칼로리 그리고 솔직후기

맥도날드 메뉴 더블치즈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맥윙 2조각 가격 칼로리 그리고 솔직 후기 여자친구 민절미님과 둘이서 간단한 점심식사로 맥도날드 더블치즈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2개, 맥윙 2조각 먹어보았습니다. 버거는 세트메뉴로 선택해 콜라와 감자튀김을 같이 ㅎ 더블치즈버거 입니다. 더블불고기버거도 고민했지만 치즈가 한 장 더 들어가 있는 더블치즈버거 선택 더블치즈버거의 칼로리와 영양정보 총중량 167g 열량 478kcal 당 8g 단백질 27g 포화지방 12g 나트륨 886mg 알레르기 정보: 밀 우유 대두 토마토 새우 쇠고기 더블치즈버거 가격 단품 4,400원 세트 5,700원 너무 납작하고 사이즈가 아주아주 귀엽고 아담한 더블치즈버거 역시 맥날 메뉴판 사진과는 너무 틀렸습니다. 또띠야 이불속에 숨어..

점심메뉴 추천 광명 소하동 맛집 도쿄라멘3900!

점심메뉴 추천 광명 소하동 맛집 도쿄라멘 3900! 뜬금없이 다시 생각나는 그 맛 어느새 나도모르게 중독되어 또 먹으러가자 말하게 되는 곳 광명 소하동 라멘 맛집 '도쿄라멘3900' 다녀왔습니다. 도쿄라멘3900 외관입니다. 소하동 메이저리치안 건물 1층 102호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에 주차하신 분들은 식사하신 후 사장님한테 부탁드리면 시간 넣어주십니다. 주문은 문 앞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라멘집에 왔으니 당연히 라멘! 그 외 우동/소바 메뉴 단품 메뉴, 포장메뉴, 음료까지 다양합니다. 저희는 매운 걸 좋아해서 초카이라멘 매운맛 선택 가격은 5,400 원 이곳 도쿄라멘3900 은 식사 주문부터 식기류 반찬, 물 식기 반납까지 모두 셀프서비스입니다. 셀프서비스가 갖춰진 음식점이니 음료도 ..

강릉 글램핑 추천! 베이스캠프 글램핑 다녀온 후기

강릉 글램핑 추천! 베이스캠프 글램핑 다녀온 후기 오랜만에 펜션 대신 바다가 보이는 글램핑 다녀왔습니다. 강릉 베이스캠프 글램핑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91-2 입실: 15:00 - 퇴실: 11:00 강원도 사천항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글램핑, 펜션, 카라반 모두 운영하시더라고요. 강릉 베이스캠프에 도착!~ 처음 보이는 건물은 펜션 건물입니다. 잠시 후 뒤쪽에 카라반과 글램핑장이 짜르륵 이렇게 펜션 옆에 나있는 길을 따라 올라가면 글램핑장과 카라반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웬 버스?? 글램핑마다 위 조명에 숫자가 있으니 저희가 예약한 2번 글램핑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하루 동안 묵을 2번 글램핑 생각보다 글램핑 외부 모습이 커서 놀랐어요.! 외관이 크니 내부도 당연히 넓겠죠? 글램핑 데크에..

숙박시설 2021.08.06

광명 하안동 1980 일구팔공 레트로포차 방문 후기

광명 하안동 1980 일구팔공 레트로포차 방문 후기 옛날 감성 가득한 광명 하안동에 있는 1980 레트로포차 다녀왔습니다! 파리바게뜨 건물 청진빌딩 뒤편 외관부터 복고풍 느낌이 물신~ 느낌 있다 심상치 않아!! 가게 바로 앞 추억의 장난감 뽑기 기계와 문구점 앞에서 자주 하던 오락기계 가게 내부도 참 분위기 있죠 옛날 감성에 다양한 빈티지, 엔틱 한 소품들이 가득 잠시 구경하시죠! 저와 여자친구는 접하지 못했던 글귀와 포스터 소품 및 사진들이 저희 둘의 눈길을 사로잡아 잠시 주문하는 걸 잊고 서로 구경중 1980 일구팔공 레트로포차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었기에 소화가 덜되어 간단하게 코코넛 샤베트 주문! 코코넛 샤베트만 덜렁 나올 줄 알았지만 추억의 불량식품들이 함께 나오네요. 중간중간 불..

찐 하안동 맛집 삼원 소금구이 삼겹살 전문점 후기

찐 하안동 맛집 삼원 소금구이 삼겹살 전문점 후기 하안동에 먹을 곳이 없다? 라고 생각하며 돌아다니던 중 뉴코아 정문 반대쪽 모서리 부분에 자리 잡은 진짜 맛있는 소금구이 삼겹살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삼원 소금구이' 뉴코아 아울렛 뒤 건물 주차장 안쪽에 위치해 있는 삼원 소금구이 입니다. 여자친구 집으로 가는 길목에 있어 항상 가다 보기만 했던 곳 갈까 말까 하다 결국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왼쪽 4개 오른쪽 3개로 총 일곱 테이블이고 오픈 주방 형식입니다. 가게 이름답게 소금구이 메뉴 오직 하나만 ㅎ 찌개류는 김치찌개만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자신 있는 메뉴 하나만 쓰여있는 집이 믿음이 가고 좋더라고요. 자리에 앉으시면 주문받기도 전에 먼저 숯에 불을 붙여주십니다. 상차림은 ..

이차돌 원당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이차돌 원당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대패삼겹살 보단 차돌박이가 급 먹고 싶어서 차돌박이 전문 체인점 이차돌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우선 첫 주문으로 차돌박이 2인분 차돌짬뽕,돌초밥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 1인분 7,900원 차돌 짬뽕탕 6,900원 돌초밥 2,900원 추가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 차돌박이의 장점은 종이처럼 얇은 두께로 빨리 구워지는 게 특징 그래서 엄청 흡입할 예정!ㅎ 이어서 차돌 가득 얼큰한 차돌짬뽕도 나왔습니다. 차돌박이만 먹다 느끼해진 입맛을 달래줄 고마운 메뉴 지점마다 다른 건지 원당점 돌초밥은 백김치까지ㅎㅎ 여자친구가 이차돌 올 때마다 주문하는 돌초밥 고기는 먹을 만큼 미리 구워두고 같이 나온 숙주, 팽이버섯, 감자를 구워주는 동안 짠! 술과 함께 맛있게 먹던 와중 눈에띈 메뉴판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