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9 4

가평 펜션 벌써 3번째 방문한 곳 블라썸 펜션 후기 !~!

가평 펜션 벌써 3번째 방문한 곳 블라썸 펜션 후기!~! 이번 방문으로 벌써 세번째 저희 가평 최애 펜션을 소개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에 위치한 '가평 블라썸 펜션' 저희는 펜션을 고를 때 항상 붙는 조건이 깔끔은 기본 스파 있으면 좋고 복층구조면 좋고 눈치 안보며 즐길 수 있는 개별 바비큐 있으면 좋아서 이 세 가지 중에 둘이라도 충족되는 펜션이라면 무조건 예약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위에 말한 세 가지가 전부 포함되어있는 펜션이 바로 이곳 가평 블라썸펜션이라 이 말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방은 복층구조에 복도 끝에 위치한 스파시설을 보유한 201호입니다. 아무래도 끝에 위치해 있다 보니 창이 더 있고 평수가 좀 더 큰 편! 우선 입구로 들어오면서 오른쪽에 있는 화장실 너 어어어 무 깔끔 그 자체 ..

숙박시설 2021.09.29

하안동 안안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나만 알고 싶었던 이미 유명한 술집 후기~

하안동 안안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나만 알고 싶었던 이미 유명한 술집 후기~ 전부터 민절미님과 함께 가고 싶었던 곳이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항상 만석.. 드디어 조금 이른 시간 방문해 다녀와봤습니다. 하안동에 위치해있는 이자카야 술집 '안안' 하안사거리에 저희가 자주 갔던 이자카야 술집이 사라지는 바람에.. 항상 사람이 많아서 못 갔었던 이번 이자카야 안안 한번 시간 내서 일찍 방문하니 한 자리가 비어있어 드디어 분위기 경험해봤습니다. 맨 처음 이름도 모르고 가게 앞을 지나갈 때 아담한 실내에 항상 손님들이 가득 차있으니 무슨 매력이 가득 차 있는 술집일까 생각하게 되는 안안 신메뉴부터 식사까지 다양한 음식들로 가득 차 있는 메뉴판 저희는 신메뉴 라인업에 적혀있는 바질 바지락 술찜 주문했습니다. 저희도..

일산 라페스타 양꼬치 전문점 못된양꼬치 다녀온 후기

일산 라페스타 양꼬치 전문점 못된 양꼬치 다녀온 후기 2주 전부터 시작된 저의 양꼬치 사랑 오늘은 일산에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일산 라페스타 F동에 위치한 못된 양꼬치! 저희가 다녀온 못된 양꼬치는 라페스타 F동 뒤편 공영주차장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 못된 양꼬치 주변에도 맛집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다소 아담한 홀 내부입니다. 야외에 테이블도 두셨는데 야외에서 꼬치 메뉴를 드시면 실내에서 구워서 제공해주십니다. 저희는 좀 습한 날씨여서 에어컨이 있는 실내로 ㅎ 메뉴판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곳 태양부 양꼬치보다는 메뉴가 많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다른 메뉴는 안 시킬 것 같고 그러니 양꼬치가 있으면 저한테는 합격~~ 무슨 요리인지 한눈에 알 수 있게 큼지막한 메뉴사진들도 벽면에~ 기본 반찬입니다..

피톤치드 숲내음 가득한 강원도 화천 펜션 여행 라포레 98

피톤치드 숲 내음 가득한 강원도 화천 펜션 여행 라포레 98 저희 커플이 2주년을 맞이해 펜션에서의 바캉스 펜캉스를 즐길 겸 강원도 화천에 위치해 있는 라포레 98 펜션 다녀왔습니다. 펜션 여행하면은 춘천, 가평, 강릉 등 많은 관광객들이 다니는 곳을 피하고자 찾은 지역 강원도 화천을 선택했습니다. 화천에 위치한 펜션 라포레 98 주차 공간을 넓고 칸마다 여유가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 주차 후 높고 멋진(?) 계단을 올라야 합니다. 펜캉스를 위해 짐을 무겁게 많이 싸온 저희는 죽는 줄 알았습니다. 오르기 전 어딘지도 모르고 짐 들고 돌아다니다 힘 낭비할까 봐 객실 안내도 미리 체크 아 참 그리고 다른 곳은 보통 15시 입실인데 이곳은 14시 입실이어서 좋았습니다. 계단 오르고 난 후 펜션의 모습 들어가..

숙박시설 2021.09.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