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광명 맛집 하안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근절미 2022. 8. 2. 20:15
반응형

광명 맛집 하안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휴가를 맞이해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온 뒤
배속에는 부산음식이 가득 차서
동네로 돌아와서 여자친구 집 근처에 있는
마포숯불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식당 입구부터
오래된 맛집 포스 물씬~~

화장실은 식당 입구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서야 되고
테이블 위에 따로 후황은 없고
천장에 환풍기가 각각 설치되어있어서
확실히 실내가 그간 생긴 연기로 인해
좀 누래보이긴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메뉴가 몇 없는 집은
그냥 믿게 되더라고요 ㅎㅎ

먼저 가져다 주신
첫 상차림 1

그리고 바로 가져다 주신
저희가 시킨 마포 돼지갈비 2인분

이어서 추가로 더 세팅해주신
상차림 반찬들🤗

첫 상차림 때 먼저 가져다 주신
음식이 양파 무침인 줄 알았더니
한치회였어요!! 대박🤣

고기는 익어서 먹을 준비 완료😋

찌개는 따로 추가 메뉴에는 없고
밥을 시키면 같이 저런 귀여운 그릇에
같이 나온답니다 ㅎㅎ

저는 깻잎 향이 첫 쌈은 깻잎에 냠냠
여자 친구는 국이랑 쌈장 간이
쌔다고 했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안동 맛집
마포숯불갈비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