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순살만공격 !! 순살몬스터 배달후기

근절미 2022. 8. 29. 13:02
반응형

순살만 공격!! 순살몬스터
배달 후기


주말 저녁 언제나 옳은
치킨을 시키기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닭다리살로만 만든
순살치킨
순살몬스터
처음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세트메뉴
몬스터 팩 B(다리살 100%) 메뉴입니다.
포장도 깔끔하니 몬스터라는 이름답게
게임사와 콜라보도 진행 중이네요 ㅎㅎ

2~3인이 먹기 좋은 양이였구요.
맛도 4가지 전부 선택해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왼쪽부터 일반 후라이드와
크리미언의 비밀, 땡초드래곤, 신비한청양마요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일부 맛들은
추가 비용이 발생되니 참고하세용

간략하게 순살 팩 세트메뉴로
구성돼있던 미니 메뉴판과

순살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치킨 메뉴들까지 보기 좋게
정리돼있던 메뉴판
물론 배달 어플에도 정리가 잘되어있지요😁

일반 후라이드

크리미언의 비밀
크림소스에 체다 소스를 뿌려
느끼하면서도 달콤한 맛

땡초드래곤 맛
땡초가 붙어있어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매운 걸 좋아하는 저희한텐
그다지...ㅎㅎ

마지막으로 신비한 청양 마요 맛
말 그대로 신비합니다 😅
처음 맛본 너무 달달한 마요

짭조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밍밍 바삭했던
감자칩

마무리로 무~~ㅋㅋ
이렇게 오늘 순살몬스터
배달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시키기 전에는 양이 적어 보였지만
남길정도로 많았던 양과
퍽퍽살없이 다리살로만 구성되어 있어
좋았지만 각 양념들이 전체적으로 달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밍밍하거나 너무 달거나 🥲
재주문 의향은 있지만
자주는 모르겠어요 ㅎㅎ
순살만 공격 순살몬스터
배달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