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광명동굴 근처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후기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29. 09:00
반응형

광명동굴 근처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후기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밤일마을에 위치한
신선화로
고깃집 다녀왔습니다!

밤일마을 사거리에서
멋있게 보이는
신선화로 가게 외관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편하게 주차하신 후
이제는 당연한
명부 작성이나 QR코드 입력!

자리에 앉으신 후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메뉴판에서 저희는
소 갈빗살과 양념구이가 같이 나오는
가성비 메뉴 설화콤보 주문했습니다.
인당 상차림비 1,000원 있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온
뜨끈뜨끈 숯불화로
빠.. 빨라요!

다양한 종류의 반찬 세팅
개인적으로 명이나물
겨자소스에 곁들인 목이버섯
묵사발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기본 쌈, 마늘, 청양고추, 양파채
쌈장 및 소스류는 부족함 없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고기와 찌개가 나오니
한상 가득 꽉 찼습니다.ㅎㅎ
배 터지게 먹을 준비 완료!

참고로 찌개 주문 시 밥 하나 제공해주십니다.

화로 위 맛있게 익어가는
소갈빗살과 양념구이

한 번은 상추에 싸서
맛있게 냠냠!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도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제격!

시원한 묵사발이 있었으니

오늘은 물냉면 말고
고기와 함께 먹을 비빔냉면을 먹을 거예요.ㅎㅎ

양념과 각종 야채, 배 가 들어있어
매콤 달달하게 비빈 후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어주며
배부르게 마무리!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난 후
후식 음료로 매실까지!!
여자친구가 벌써 담고 있네요.ㅎㅎ

얼음 가득

시원한 매실주스

출입구 왼편에
고객 대기실이 있는데요
커피는 여기서^^
안이 엄청 시원해요!
예전에는 웨이팅도 많아서
대기실 공간도 마련해두신 것 같은데
확실히 코로나 이후로 대기줄은 안보입니다.
이상 밤일마을 사거리 쪽에 위치한
신선화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저희 근절미커플은 항상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