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하안동 설빙 인절미 설빙 먹고왔습니다.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26. 09:00
반응형

하안동 설빙 인절미 설빙 먹고 왔습니다. 내돈내산

 

저번에는
딸기치즈메론설빙
이번엔 best of best 메뉴
인절미 설빙 ㅎㅎ

매장에 들어오면
당연히 명부 작성이나 QR코드 필수!
손 소독까지 완료!

인절미 설빙 포함
12,000 이상 주문 시
이벤트로 뻥쿠와즈를 드린데요.
할매입맛 저격 인절미맛ㅎㅎ

저희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인절미 설빙 PICK

저희 커플이 제일 좋아하는
인절미 설빙
그래서 닉네임도 절미 ㅎㅎ

연유는 원래 작은 그릇에 담겨 나왔는데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
하안점은 팩 채로 주시더라고요.

 

용기는 상관없다!
얼른 뜯어서 빙수 위로
빙글빙글 뿌려줍니다.

빙수 먹으며 올려다보니

저런 문구가..
내가 아는 빙수는
막 이리저리 비비고 섞어야 하는데..

하지만 먹는 법 참고하여
섞지 않고 떠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인절미 설빙
언제나 맛있어요. ㅎ

다 먹어 갈 때 즈음
1,500원 내고 추가한
토핑 인절미떡
저희 진짜 인절미
너무 좋아하는 거 같아요.ㅎㅎ
항상 느끼며 말하지만
여름엔 진짜 빙수!
맛있게 먹은
인절미 설빙 내돈내산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