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롯데리아 지파이 치즈스틱 나의 최애간식 리뷰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27. 09:00
반응형

롯데리아 지파이 치즈스틱 나의 최애 간식 리뷰 내돈내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롯데리아 best 메뉴
지파이,치즈스틱
먹고 왔어요!

지파이 출시 전에는
가끔 롯데리아 와서
햄버거 먹기엔 부담스러울 때
뭐 먹지 고민하다
치즈스틱만 먹곤 했는데
너무 아쉬웠던 와중에
지파이가 출시된 후 제가 자주 찾는
최애 간식이 되었습니다.

다른 햄버거 단품 메뉴와
가격이 비슷 하지만

햄버거가 안 땡길 때 대신 먹는
크기와 맛 덕분에

가격에는 개인적으로
크게 신경 안 쓰는 정도?

개인적으로 하바네로 맛 추천!
매콤한 맛 최고
기름이 몸에 좋지 않은 건 알지만
그래도 지파이 씹을 때
나오는 치킨 튀긴 기름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드실 땐 입천장 까짐 주의!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에 대표
메뉴라고 생각하는
치즈스틱
설명이 필요 없겠죠?

여자친구가 얼른 찍어달라고 요청한

치즈 늘어난 모습 ㅎㅎ
역시 치즈스틱은
치즈가 쫙쫙 늘어나야 최고!
가끔 햄버거가 안 땡길 때
먹는 저의 최애 간식
지파이 하바네로 맛과
치즈스틱 먹은
내돈내산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