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덕양구청 화정역 술집 치어스 리뷰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13. 09:01
반응형

덕양구청 화정역 술집 치어스 리뷰 내돈내산~

에어컨 바람도 시원하고 좋지만 산뜻한 저녁 공기와 자연스레 부는 바람을 느끼며 먹는 생맥주와 소주가 더 좋으신 분들도 계시죠? 그래서 저희도 다녀왔습니다 야외 테이블 설치와 창문이 전부 열려 뻥 뚫린 개방감을 주는 이곳 치킨&생맥주 전문점 '화정 치어스'

좌우반전 사진 우선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화정역 3,4번 출구로 나오셔서 cgv앞에 위치한 '화정 치어스'라는 곳인데요. 저희도 사전에 계획하고 온 게 아니라
뻥 뚫린 개방감 있는 곳에서 한 잔 하고 싶어 길 걷다 우연히 발견하여 저기다! 하고 급히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홀 내부입니다. 위 사진 시간대는 저희가 좀 일찍 도착한 편이라 조금 허전한 감이 있지만 저녁 7시 이후부터 손님들이 가득 차기 시작하더라고요. 물론 야외테이블은 이미 만석! 역시 야외에서 먹는 생맥주가 최고죠!

야외는 자연 채광에 의존한다면 실내는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의 LED 등 눈도 안 아프고 오히려 분위기 UP

저희는 예전 같으면 1차 2차 3차 나눠서 술집을 다니곤 했는데 요즘은 코로나도 조금 심해서 술집 한 곳에서 안주를 3번에 걸쳐 시켰습니다. 물론 집에서 먹는 게 제일 안전하고 좋은 방법이죠. 첫 스타트는 상쾌하게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는 카프레제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술은 맥주 대신 소주로 처음처럼 한병이요~

제가 원래는 골뱅이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술 먹으면서 제대로 배웠습니다 여자친구 덕분에요! 골뱅이무침과 소면을 맛있게 비벼준 후 젓가락으로 소면을 돌돌돌 말아준 뒤 골뱅이를 콕 찍어서 한입에 털고 난 후 소주 한잔으로 마무리 크으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침이 고이네요.

마지막 3차 안주 대망의 치느님!!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당.치.땡 역시 마지막으로 고를 음식이 없을 땐 국민음식 치킨이 최고죠.
치킨전문점이기도 해서 마지막 메뉴는 고소함과 담백함의 끝판왕 후라이드 치킨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화정 치어스'의 대표 메뉴는 치킨 메뉴들인 거 같아요. 진짜 기분 좋고 배불리 많이 잘 먹었습니다. 저 날은 행복한 하루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안주 3차까지 했지 ㅋㅋㅋ기분 좋은 밤공기 느끼며 함께하는 소주 한잔 여러분들도 야외에서 즐기는 술 한잔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화정 치어스 주소: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104번 길 26 화정근린타워빌딩신축공사(화정동967-1)
전화번호:031-963-08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