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화정 술집 저렴한 가격 싼술에 리뷰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12. 09:01
반응형

화정 술집 저렴한 가격 싼술에 리뷰 내돈내산

코로나 4단계 급상으로 인해 7월 12일부터 18시 이후 3인 이상 모임 금지더라고요. 그래서 정책이 바뀌기 전 마지막으로 친구 커플과 저희 커플 4명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술집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간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특이하게 문이 자판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원래는 이곳이 화정 번화가 중심에 있었던 곳인데 다른 곳으로 건물을 옮기신 후 저의 첫 방문이었는데 문이 자판기인 줄은 꿈에도 몰라서 계속 다른 입구를 찾았다는... 이곳 화정 싼술에 는 이름부터 눈치채셨죠? 소주/맥주 2900원에 비교적 다른 술집보다 저렴한 편이며 무한리필 칵테일 메뉴도 있답니다.

자판기 문(?)을 열고 들어오면 여자친구들이 좋아할 포토존 등장이요~ '와서' 부분 LED가 고장 난 거 갔지만 저것도 분위기라면 분위기라 할 수 있죠.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옆에도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대형 거울이 있어 예쁜 셀카 담아가실 수 있습니다.

홀 내부 테이블 주변으로 인테리어가 앤티크 한 소품들과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거기에 빈 와인병을 둠으로써 부족한 공간을 느낌 있게 채워주신 거 같습니다. 조명과 소품들의 조화가 어울려 술 먹기 좋은 분위기가 나올 수밖에 없겠죠?

싼술에 만의 장점! 옆 테이블 눈치 안 보고 편히 앉아서 즐길 수 있는 룸식 구조도 있습니다. 좌식 2개 반좌식 2개 신발은 앞에 벗어두시고 올라가셔서 푹신한 쿠션과방석에 앉아 편안함과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이런 점이 좋아 여자친구와 둘이 아니면 4명이서 찐친들과 왔을 때 재밌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술 먹고 신나서 눈치 안 보는 게 제일 좋은 점 아닐까요? 물론 시끄럽지 않은 선에서^^

앞서 보여드린 룸은 일반 좌식이었다면 조금 더 넓은 룸이 있는데요. 테이블 아래에 공간이 있어 발을 편하게 두고 있기에도 가능하답니다. 이번 룸은 4명부터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저희는 넓은 룸에 들어왔는데 저희 방만 있는진 모르겠는데 신발이나 짐을 넣어둘 수 있는 신발장 및 수납장도 있었습니다.

안주는 그냥 간단하게 순살치킨과 화채를 주문했는데요. 맛은 여느 술집들과 같이 평범한 치킨과 화채였습니다. 저희는 맛을 목적으로 온 게 아니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친목모임으로써의 중점이 더 커서 별로 신경 쓰진 않았습니다. 이름처럼 값이 '싼 술에' 가볍고 재밌게 분위기 좋게! 놀다 왔습니다. 무한리필 칵테일 메뉴도 있고 술도 저렴하면서 인테리어 또한 좋으니 화정에서 술 드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술 때문에 취하기도 하지만 '분위기에 취한다'. 술 한잔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짠~!

화정 싼술에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272번 길 29 (화정동 983-1)
전화번호:070-7740-5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