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및 음식

[배달 음식]참치 맛집 집에서도 참치를?? 독도참치 홈 서비스 리뷰 내돈내산

근절미 2021. 7. 5. 09:00
반응형

[맛집] 참치 맛집 집에서도 참치를?? 영종도 맛집 배달 맛집 리뷰 내 돈 내산

 

호캉스를 즐기던 중
배꼽시계 알람이 딩동댕동
마침 술도 사 왔겠다.
술과 어울릴 참치 회를 시켜봤습니다.

 주문한 곳은
독도참치 홈 서비스라는 곳인데요.
주문한 음식은 프리미엄 혼술 SET메뉴로
혼자 먹기 적당한 메뉴로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기본으로 참다랑어 20% 비율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저는 비율을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선택!
스페셜은 가격이 꽤 나가더라고요.

프리미엄 혼술 SET 메뉴 구성입니다.
명이나물, 배추김치, 무순, 마늘, 단무지
그리고 간장과 기름장 및 고추냉이가 같이 오며
참치는 서로 다른 부위 4종류가 왔습니다.
김은 4봉 새우튀김은 배민 리뷰 서비스~~

회 한점 저렇게 먹으면 코 날아갑니다.
ㅋㅋㅋ 참치들 들어 올렸는데
옆에 고추냉이 있는 줄 모르고 먹을 뻔
간장에 잘 버무린 후 먹으세요.
제가 참치 부위를 정확히 몰라서
세세한 설명을 못 드렸는데요.
저는 흰색 부위가 맛있더라고요. 뱃살인가?
식감이 크 술 한잔 마셔두고
준비해둔 참치 회를 냠냠
끝으로 집에서도 참치를 시켜 먹을 수 있다는 점
너무 맘에 들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